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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의 행동데이터를 분석하고 지식기반의 게임 콘텐츠 개발

Analysis of Human Behavior Data

Field of business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외 인간행동 교육, 연구, 개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유아 · 청소년 관련 교육
콘텐츠 개발, 하드웨어 개발,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 분야
앞장서고있는 (주)이모비 인터랙티브랩스 기업입니다.
  • 콘텐츠 개발 분야

    맞춤형 교육을 위한 실감형 STEAM 융합 교육콘텐츠 개발
    경도인지장애, 치매, 정서행동장애 대상 인지 훈련용 기능성 게임 및 교육 콘텐츠 개발

    STEAM 교육이란!

    STEAM이란 “과학기술에 대한 학생의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
    과학기술 기반의 ‘융합적 사고력(STEAM Literacy)’과
    실생활 문제 해결력을 배양하는 교육” 이며, 가장 큰 특징은 ‘융합’이다.
    ‘융합적 사고력(STEAM Literacy)’ 은 다양한 지식을 활용해
    문제까지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STEAM은 주어진 문제를 학생이 자발적으로
    재정의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여러 분야의 학문을 통합해
    사고하고 스스로 지식을 깨우지게 하는 교육이다.

    또한 수학ㆍ과학 과목의 이론과 개념뿐만 아니라
    ‘실생활’과의 연계성을 강조하고,
    스스로 설계하고 탐구하며 실험하는 과정을 통해
    실생활 속 문제해결력을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출처 : 한국창의재단

    STEAM 교육 콘텐츠 개발 전략

  • 하드웨어 개발 분야

    소셜 로봇, 서비스 로봇을 활용 인지훈련 교육, 훈련, 서비스 개발

  •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 분야

    콘텐츠 구현을 위한 인신(인공지능)기술 플랫폼 구축. 비즈니스모델 확산
    문화 콘텐츠 개발 컨설팅
    문화 콘텐츠 개발 및 관련 시스템, 환경구축
    공연 기획, 공연 및 제작을 포함한 문화산업 관련 서비스를 제공
    문화콘텐츠 관련 파생상품 판매업 (음〮식료품, 기념품, 기능성식품, 문화용품, 오락용품, 여가용품 등)
    콘텐츠 관련 환경 구현을 위한 보건 서비스 연계, 관련 시설물(건축) 자문, 기타 관련 서비스 제공

Video &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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